Since 2015. 05. 15

불로그에 올린 글이 부족하나마 세상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수어지친 水魚之親 TISTORY

■ 이시대의 스타/예능·기타(etc)

칸 영화제에 심사위원으로 초청된 전도연의 세가지 패션!

지송나무 2015. 6. 17. 13:35

칸 영화제에 심사위원으로 초청된 전도연의 세가지 패션!

이 호피무늬 의상은 심사위원들과 비공식 모임에 참석할때의 의상이라고 합니다

웃는 모습 완전 상큼...☆

 

 

 

 

 

 

헉 이 의상 너무 이쁨...

파란 배경에 흰색 레이스 원피스가 너무 잘 어울려요

단아하고 청순하고ㅠㅠ 늠 이쁨

요 의상은 개막식 기자회견때 라네요~

 

 

웃는모습 역시 상큼ㅋㅋㅋ

나이가 들어도 인위적으로 뭔가를 하지 않아서 자연스럽고 더 예쁜것 같아요~

 

 

 

 

 

 

 

레드카펫에서는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었어요

빨간 립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전도연 특유의 눈웃음ㅋㅋㅋ

주름 졌지만 여전히 상큼하네요

 

 

다른 심사의원들과 함께선 전도연ㅠㅠ

칸 수상에 이어 심사의원까지

넘 자랑스럽다는

 

 

 

 

 

짱짱걸!b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