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5. 05. 15

불로그에 올린 글이 부족하나마 세상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수어지친 水魚之親 TISTORY

■ 마음의 양식/좋은글

내 그리움이 당신이라면 ㅣ♬ 젠나-영원한 사랑

지송나무 2019. 6. 24. 21:24

       

그리움이 목마른 하루..

      

 

 

첨부이미지

 내 그리움이 당신이라면 

 

 

 

오래전에 까마득히 잊고 살았던 그리움이란 마음 하나

 

가슴에 가득 담아두고 잃어버린줄 알고 살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이제 당신이란 그리움이 내게 생겼습니다.

 

당신을 알기 이전부터 어쩜 나는 기다리고 있었는지 모릅니다.

 

내 그리움이 당신이라면..

 

기다림에 지친 나에게 당신이 다가선 것이라면..

 

나는 그 그리움이란 꿈에 나래를 펴고 당신과 날고 싶습니다.

 

나는 그대의 사랑에 휘청이듯 어지러울 뿐입니다.

 

혼미한 정신이 아닌 또렷한 눈으로 바라보아도

 

분명 당신은 날 사랑합니다.

 

당신의 따뜻한 눈빛에 또 그리움의 몸살을 앓을 뿐입니다.

 

그리움도 보고픔도 내 잘못이 아니련만

 

나는 자꾸만 죄스러워집니다.

 

마음조차 품으면 안될것 같아 눈길도 주지 않으려 하지만

 

어느틈엔지 달려가는 마음은 나도 어쩔수가 없습니다.

 

이는 당신의 잘못도 나의 실수도 아닙니다.

 

첨부이미지

그리움은 죄가 아니니까요...

 

◈ 옮 긴 글 ◈ 

영원한 사랑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