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5. 05. 15

불로그에 올린 글이 부족하나마 세상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수어지친 水魚之親 TISTORY

■ 마음의 양식/좋은글

소탈한 친구를 만나면 ㅣ♬~ Danny Boy, 아 목동아 ! ~ Colin O' Roarty (Irish) ~

지송나무 2020. 2. 4. 16:21

 

소탈한 친구를 만나면 ㅣ♬~ Danny Boy, 아 목동아 ! ~ Colin O' Roarty (Irish) ~

 

 

 

 

 

 

  소탈한 친구를 만나면         

      

 

 

 





疎脫(소탈)한 친구를 만나면 나의 속됨을 고칠 수 있고,

通達(통달)한 친구를 만나면
나의 偏僻(편벽)됨을 깨뜨릴 수 있고,

博識(박식)한 친구를 만나면
나의 固陋(고루)함을
바로 잡을 수 있고,

人品(인품)이 높은 친구를 만나면
나의 墮落(타락)한 속기를 떨쳐버릴 수 있고,

차분한 친구를 만나면
奢侈(사치)스러워져 가는 나의
虛榮心(허영심)을 깨끗이
씻어낼 수 있다.


친구는모든 면에서
나의 스승이다.

좋은 친구를 원한다면
내가 먼저 좋은 친구가
되어 보자.

오늘도 멋진 친구
멋진 만남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살자.

친구여 항상 함께여서 感謝하고 幸福하다.

 

 

 

 

~ Danny Boy, 아 목동아 ! ~ Colin O' Roarty (Irish)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