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5. 05. 15

불로그에 올린 글이 부족하나마 세상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수어지친 水魚之親 TISTORY

■ 이시대의 스타/스포츠 이야기

매력터지는 국가 대표 여자 컬링 선수들

지송나무 2018. 4. 1. 09:35

매력터지는 국가 대표 여자 컬링 선수들

 

평창 동계 올림픽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우리 여자 컬링 대표팀이 오늘 중국을 무려 12:5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정말 자랑스러운 국가 대표 여자 컬링 선수들 입니다. 우리나라는 세계 랭킹 8 입니다. 이전 상대 1위인 캐나다와 2 스위스, 4 영국을 꺾었습니다. 마치 도장깨기 하듯이 강호들을 꺾고 마침내 아시아 라이벌인 중국을 상대로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렇듯 한국 대표 여자 컬링 선수들이 선전해 주고 있어서 컬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선수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선수들이 컬링을 시작한 계기도 관심을 끌게 되었는데요, 우리나라 선수들을 뿐만 아니라 감독까지 성이 김씨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해외경기에 가면 가족이냐는 질문도 받는다고 합니다.

 

국가대표 선수가 배경도 시트콤이 아닐까 하는 착각이 들정도로 재미있습니다.

 


컬링선수 김영미 이미지

의성에서 고등학교를 다니던 김영미 선수는 방과 활동으로 컬링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컬링선수 김은정 이미지

친구였던 김은정선수도 함께 컬링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컬링선수 김경애 이미지

김경애 선수는 언니에게 물건을 가져다주러 심부름을 왔다가 얼떨결에 같이 컬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김경애 선수와 김영미 선수는 자매 이구요. ㅋㅋㅋㅋㅋ 


컬링선수 김선영 이미지

김경애 선수가 학교 칠판에 컬링 사람 모집 이라고 적었는데 그걸 보고 김선영 선수도 컬링을 시작하게 되었구요


컬링선수 김초희 이미지

여기에 경기도 컬링 유망주 였던  막내 김초희 선수가 합류하면서 킴이 완성 되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컬링팀 영어 이름도 크게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미지 2.png 유쾌한 여자컬링팀 영어이름 짓기


외국 선수와 교류를 위해서 영어이름을 짓자는 이야기가 나왔다고 합니다. 그 장소가 하필 아침식사 자리였다고 하는데요...


이미지 3.png 유쾌한 여자컬링팀 영어이름 짓기


팬 케이크를 먹고 있어서 영어이름을 팬케이크라고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9.png 유쾌한 여자컬링팀 영어이름 짓기


서니 사이드업 계란 프라이를 먹고 있어서 써니


이미지 .png 유쾌한 여자컬링팀 영어이름 짓기


고기 좋아해서 스테이크


이미지 7.png 유쾌한 여자컬링팀 영어이름 짓기


요거트를 먹고 있었는데 요거트 상품 이름이 애니여서 이름을 애니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출처: http://plok01234.tistory.com/28 [차돌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