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5. 05. 15

불로그에 올린 글이 부족하나마 세상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수어지친 水魚之親 TISTORY

■ 자연생활/순간포착

순간 포착 사진들, 역사적인 명장면

지송나무 2015. 5. 30. 10:46
순간 포착 사진들, 역사적인 명장면|

순간 포착 사진들, 역사적인 명장면

순간을 영원으로라는 노래가사도 있지만

 

사진의 생명은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죠.

다음은 아주 위험한 상황을 순간포착한 사진과

역사적인 명장면들입니다.

즐감하세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것과 같은 금속제 사진기가

나온 것은 1920년대 전후입니다.

하지만 사진에 대한 아이디어는 이미 1200년대 영국의 베이컨이나

1400년대에서 1500년대초 레오나르도 다 빈치 등 석학들에 의해서

고안이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처럼 완전하게 찍히는 사진기가 처음 개발된 것은

1820년에서 1850년대경이라고 합니다.

현재 남아 있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진은

 1825년에 찍은 사진 '말을 끄는 남자( a man leading a horse)'와

1826년에 찍은 '자기 집 3층에서 바라본 지붕 풍경(View From the Window at Le Gras)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역사적인 사진들은 거의 다 1900년대 이후에 찍은 것들이죠.

다음은 오래된 사진들 중에서 역사적인 순간을 잘 포착해

유명한 세계의 명장면들입니다.

 

 

 

 

 

 

 

 

 

역사적인 사진 21장의 첫번째 사진은

 

 

 

 

 

 

나이아가라 폭포가 완전히 결빙된 사진 입니다!

나이아가라 폭포가 결빙이라니... 정말 엄청나네요!

 

 

 

 

 

 

 

역사적인 사진 속에서

타이타닉... 수 많은 사람들이 물에 빠지고

죽었던 .... 영화로도 만들어졌던

타이타기호의 출항 직전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역사적인 사진 21장에 들만 하네요

 

 

 

 

전세계에 있는 맥도날드의

첫 ! 최초의 맥도날드입니다!

간판만봐도 ! 지금과는 매우 다른 모습이네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앨비스프레슬리의 징집된 모습입니다!

 

 

 

 

비틀즈..

비틀즈의 무명시절.. 

 

 

 

 

역사적인 사진 21장의 7번째 사진은

바로 침몰한 타이타닉호의 실제 사진입니다.

그때 상황이 어땠을지.. 참... 사진으로 느껴지네요..안타깝네요..

 

 

 

 

미국을 넘어 세계 각국에 생겨나고 있는

디즈니랜드!

 

 

 

 

역사적인 사진 21장을 보면 알듯이

정말 역사적인 순간이네요!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는 순간의 사진 !

 

 

 

 

한세기가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코카콜라!

 

 

 

 

히틀러의 어린시절,,,

그렇게 잔인하고 포악했던 히틀러도

아기였다는...

 

 역사적인 사진 21장

 

 

 

 

 

세계적인 기업이 된 구글의 초창기 사진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정말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죠!

 

 

 

 

 

쌍둥이빌딩 테러..

911테러로..

테러 당시 영상은 실시간으로 뉴스로 중계되어 정말 충격적이였는데요..

역사적인 사진 21장에서 16번째 사진 부시가 그 소식을 듣는 순간입니다

 

 

 

 

 

 

 

 

 

 

 

 

 

 

 

사진을 보니 20세기 세계의 모습이 정말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듯하네요.

당대의 최고의 인물들과 스타들, 그리고 최고의 장면이

지금 봐도 감동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