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5. 05. 15

불로그에 올린 글이 부족하나마 세상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수어지친 水魚之親 TISTORY

■ 마음의 양식/좋은글

🐼 감사하며 살자ㅣ박민수 - 밤열차

지송나무 2023. 2. 20. 18:18

 

 

🐼 감사하며 살자

 


남들은 백세시대라 해서 백세를 살거
라고 하지만 난
단지 오늘을 살 뿐이다.

내일은 내일
아침에 일어나 봐야 알 뿐이고, 미래는 내몫이 아니다.
미래는 운명일 것이며 내가 어떻게 해보겠다. 장담 할 일도 아니다. 내가 간섭할 일이 아니다.

하루 하루가 주어질 때 겸허히 감당하고 최선을 다하며 사는 것일 뿐이다.

과거에 잘 살았고 잘못 살았고는 굳이 따지지 말자. 지나간 일은 지나간 일일 뿐이다 쉽고도 어려운 문제지만,
늘 감사하며 사는 것이 곧 행복이다.

오늘 내가 존재함에 감사, 오늘 내가 건강함에 감사,
오늘 내가 일 할수 있음에 감사, 오늘 내가 누군가를 만남에 감사.
(옮긴 글)

🚀 감사할 조건을 찾으면 너무 많아요.
감사가 넘치다 보면 미래는 저절로 행복해져요.

인연을 맺은 모든 사람들에게 항상 고마움과 감사함을 전하면서 건강하고 행복하세용.
~~~^🤗^

 

 

 

 

박민수 - 밤열차